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오는거리 작성시간11.08.01 아이코.. 그렇다고 죽을때까지 치과에 갈 일이 없다면 안되는데..
성인은 6개월~1년에 한번씩 검진은 꼭 하셔야 하구요..
잇몸질환이 생기지 않으려면 치석이 쌓이지 않게 스케일링(심하면 잇몸치료도) 필수입니다.
평소에 프라그가 쌓이지 않게 완벽하게 잇솔질이 잘 된다면 모르겠지만.. 그러기 힘들잖아요. ^^
글고.. 잇몸이 이미 좀 벌어진 분들은 치간칫솔 꼭 쓰셔야합니다. 걍 칫솔질만 하시면 세수하면서 얼굴 앞부분만 씻고, 옆부분은 안씻는 거나 마찬가지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