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잇몸관련 질환과 통증에 놀라운 효능이 있는 옥수수대

작성자아름드리(아리)| 작성시간11.07.31| 조회수6477|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랭이 작성시간11.07.31 좋은정보 입니다.
    옥수수 알맹이만 까서 수염하고 같이 효소를 담을까 했는데,옥수수 몸통까지 담아야 겠네요.
    알맹이를 까는 수고스러움까지 덜었군요.정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작두로 싹둑싹둑 잘라서 간편하고 손쉽게...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아름드리(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7.31 ㅎㅎ 네~~저도 이번엔 껍질과 수염까지 숭덩숭덩 썰어서 모두 담으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수연사랑 작성시간11.08.01 저도 옥수수 알만 담글생각이엇는데...이런 좋은 정보를 주시다니
    근데여~ 대를 삶아 먹진 말고 가글만 하라고 했는데......통째로 효소담가서 먹어서 나쁜건 아니겠죠~!!!
  • 작성자 루비 작성시간11.08.0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희집으로 스크랩합니다.
  • 작성자 비오는거리 작성시간11.08.01 아이코.. 그렇다고 죽을때까지 치과에 갈 일이 없다면 안되는데..
    성인은 6개월~1년에 한번씩 검진은 꼭 하셔야 하구요..
    잇몸질환이 생기지 않으려면 치석이 쌓이지 않게 스케일링(심하면 잇몸치료도) 필수입니다.
    평소에 프라그가 쌓이지 않게 완벽하게 잇솔질이 잘 된다면 모르겠지만.. 그러기 힘들잖아요. ^^
    글고.. 잇몸이 이미 좀 벌어진 분들은 치간칫솔 꼭 쓰셔야합니다. 걍 칫솔질만 하시면 세수하면서 얼굴 앞부분만 씻고, 옆부분은 안씻는 거나 마찬가지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아름드리(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8.01 원문을 그대로 옮기다보니 과한표현까지 고스란히ㅎㅎㅎ
    지적해주셨듯이 손쉽게 구할수있는 재료로 놀라운 효과를 보신분들이 계시겠지만 평생 치과에 안가도 된다는 표현은 부적당해보이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 나름대로 작성시간11.08.05 으이그...아실분은 다 아시죠...웃자고 한말이죠?....잇몸에 좋아서 하신 말씀인데 ..기초가 튼튼해지고 걱정없음 다음은 각자에 관리 방법이겠죠...정말로 유익하고 좋은정보입니다...오늘 옥수수 수확하는 날인데 효소&구강 청결제를 만들어야 할것같습니다...^^*
  • 작성자 몽농원 작성시간11.08.01 좋은정보 꼭 필요한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수연사랑 작성시간11.08.01 이거 완전 대박정보네여~~제가 아는 언니에게 꼭 전해줘야 겠어요.
    울 신랑에게도 테스트해 봐야겟네요 ㅎ ㅎ ㅎ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작성자 희수 작성시간11.08.01 효사모에서 많은 민간요법 정보 익히고 있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아카시꽃 작성시간11.08.01 이곳에 가입하고 많은걸 배우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박여사 작성시간11.08.03 좋은정보입니다~마음에 담아두고~한번 해볼만 합니다~
  • 작성자 미로 작성시간11.08.10 당장 실시 해야겠네요..신랑을 위해서
  • 작성자 병아리 작성시간11.08.11 평생 치아 걱정은 과장된 표현이고 약간의 효험은 있습니다.
    정기적으로(수시)로 하시면 괜찮습니다.
    얼굴(귀밑 구렛나루와 광대뼈 밑 그리고 잇몸 주위) 주변 등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면 효과는 아주 좋습니다.
    * 근육이 뭉쳐있다면 문질러 보면 아주 아픕니다.
  • 작성자 태평농원(청주) 작성시간12.01.25 좋은정보 감사합니다.올해는 옥수수도 많이 심어서....
  • 작성자 꽃이 핀 지팡이 작성시간14.10.14 안녕하세요? 하나님이 창조하신 자연의 세계는 놀라운 지혜의 보고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