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파의 효능과 사용법

작성자하늘이| 작성시간09.06.11| 조회수284|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6.11 네이버에서 비파에 대해 검색해서 퍼왔습니다. " 한 집에 한 그루의 비파나무가 있다면 의사는 필요치 않을 것이다."라는 말이 있네요. 그렇게 좋은 걸 해마다 무심하게 떨어지도록 놔두다니... 아깝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꽃향기 작성시간09.12.16 죄송하지만 화장수 만드는법은 어케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 주안 작성시간10.05.12 제가 화장수를 만들어 사용하는데요 비파잎을 100도로 끓이지말고 전기밥통에유리 그릇을 넣어서 중탕으로 우린물을 스프레이에 넣어서 냉장고에 두고 사용합니다
    비파입은 다린물은 오랫동안 실온에 둬도 상하지않더이다
  • 작성자 아름드리 작성시간09.06.11 비파 나무..이름을 처음 들어 봤어요.ㅎ 이렇게 좋은나무가 있다니..정말 신기 하네요..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하늘이님~~~^^
  • 작성자 하늘꽃 작성시간09.06.11 작년에 담아놓은 비파잎효소 넘 좋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하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6.11 하늘꽃님은 벌써 비파에 대해서 알고 계시네요. 주로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셨는지요? 저는 오늘 비파열매를 따서 김치통으로 한통 담았습니다. 비파잎효소는 겨울에 담는 것이 좋다고 해서 이번 겨울에 담아 볼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주안 작성시간10.05.12 비파잎은 뒤쪽에 털을 제거하고 쓰는것은 아시지요 저도 외인지는 모르나 비파잎 말려서 파시는 분들이 그렇게하드라구요 저는 2년째 비파이과 꽃차로 마시고있습니다
  • 작성자 해바라기 작성시간09.06.12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ㅁ^
  • 작성자 벨라 작성시간09.10.08 비파 나무를 심고 싶은데 경기 북부에서도 잘 자라나요? 어디가면 구할 수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 주안 작성시간10.05.12 비파나무는 추위를 타는 나무입니다 남쪽완도에가면 많이 잇습니다.
  • 작성자 주안 작성시간10.05.12 까페 검색란에 비파나무를 치시면 완도에서 비파나무와 황칠나무를 연구하신분에 까페를 만날수 있을것입니다
  • 작성자 조귀숙 작성시간10.10.20 어머나..이 나무 LA는 억수로 많습니다. 우리 앞마당에도 하나 있었는데, 고만 잘라버렸지요. 이게 이름이 비파인줄 지금 알았네요. 가끔씩 길가다가 과일을 따 먹기도 하고..익으면 아주 노랗고 달아요. 맞죠? 이파리가 이렇게 효능이 많다니..지금이 겨울이니까..이파리 따다가 등에다 뜸 좀 해야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겨울만 되면 통증에 시달리거든요..세상에나..약초란게 이렇게 가까이 있군요. 참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