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근피의 효능과 먹는방법

작성자금낭화 (화천)| 작성시간13.03.24| 조회수1669|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병아리 작성시간13.03.24 검증된 4대 항암약초라 하여~~
    거의 멸종위기에 있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재배도 많이 합니다.
    몸이 차가운 사람은 장기간 복용 및 타 약재와 같이 사용하면
    좋을 듯싶네요...
    저 위에~~
    유근피 뿌리껍질 구별법은 아주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으니
    모르시는 분은 잘 기억해 두세요...
  • 답댓글 작성자 금낭화 (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3.24 아직 참느릅나무는 지천입니다
    한쪽 뿌리만 조금씩 채취하면 나무가 생장하는데는 아무런 지장도 주지않구요
    다만 채취가 너무 힘든 작업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 병아리 작성시간13.03.24 그렇게 해 주시면 자연이 복을 가져다 줍니다.
    그란디 몹쓸 인간들은 니 죽고 나 살자고 작살을 냅니다.
    도무도 당당하게~~~
    그렇게 하면 참 채취하기가 어렵고 힘이 들지요...
    요즘은 굵은 가지 껍질, 뿌리 껍질 짬봉이 많아요...
    * 거의 짬뽕이지요..그리고 약효는 같다고 우깁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금낭화 (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3.24 에구 유피와 유근피를 섞으면 양심불량이지요 ㅋㅋ
    나무를 배는 사람들은 지구를 떠나야합니다
    산행하는 저희들도 젤루 질색인것이 나무를 베는 사람들입니다
    우리일행인 건배님은 가시가박힌 엄나무도 올라가서 가지만 쳐내리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이쁜신랑 작성시간13.03.26 좋은건 오래오래 보전해야 뿌리를 너무많이 채취해 죽어버리는나무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금낭화 (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3.26 자연고사야 어쩔수없죠머 바람에 뿌리가 뽑히는나무들도많으니까요 하지만 인위적으로 파괴시키는건 채취하는사람이봐도 속상해요^^*
  • 작성자 산중거사 작성시간13.03.26 느릅나무, 자연번식도 잘 되고 자라기도 잘 자랍니다.
    가끔 느릅나무 껍질을 홀라당 벗겨가는 몰지각한 작자들 때문에
    이듬해에 고사한 나무를 볼 때는 울화가 치밀지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