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병아리작성시간13.03.24
검증된 4대 항암약초라 하여~~ 거의 멸종위기에 있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재배도 많이 합니다. 몸이 차가운 사람은 장기간 복용 및 타 약재와 같이 사용하면 좋을 듯싶네요... 저 위에~~ 유근피 뿌리껍질 구별법은 아주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으니 모르시는 분은 잘 기억해 두세요...
답댓글작성자병아리작성시간13.03.24
그렇게 해 주시면 자연이 복을 가져다 줍니다. 그란디 몹쓸 인간들은 니 죽고 나 살자고 작살을 냅니다. 도무도 당당하게~~~ 그렇게 하면 참 채취하기가 어렵고 힘이 들지요... 요즘은 굵은 가지 껍질, 뿌리 껍질 짬봉이 많아요... * 거의 짬뽕이지요..그리고 약효는 같다고 우깁니다.
답댓글작성자금낭화 (화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03.24
에구 유피와 유근피를 섞으면 양심불량이지요 ㅋㅋ 나무를 배는 사람들은 지구를 떠나야합니다 산행하는 저희들도 젤루 질색인것이 나무를 베는 사람들입니다 우리일행인 건배님은 가시가박힌 엄나무도 올라가서 가지만 쳐내리지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