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박덩굴의 효능

작성자사뿐사뿐| 작성시간13.08.22| 조회수242|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pololis 작성시간13.08.22 노박덩굴은 어떻게 해서 먹어야 효험이 제일 좋은가요. 물에 끓여서 차처럼 먹어야 되는지 효소를 담궈서 식음을 해야되는지
    효소는 시간이 긴 관계로..노박덩굴 열매의 시기는 언제인지 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가로수(청주) 작성시간13.08.22 노박넝굴 따는 시기는 가을에 노란쌕이 나면 열매가 벌어질때 따서 말려다가 후라이 펜에
    노릇 노릇 하게 복아서 가루를 내어 드셔도 되고요 양이 많으면 후라이 펭으로 복아서 재환소에 가서 환을 만들어 드시면 오래 보관도 용이하고 좋습니다,,
  • 작성자 사뿐사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8.22 쪽지드렸어요
  • 작성자 수경이네 작성시간13.08.22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작성자 pololis 작성시간13.09.04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