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겅퀴효능 작성자청산| 작성시간10.12.03| 조회수32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리꽃 작성시간10.12.04 엉겅퀴 좋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엉겅퀴는 안보이고 비슷하세 생긴 노란 꽃피는것은 지천에 널려 있더라구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04 엉겅퀴도 종류가 여럿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예전엔 천대받던 야초들이 웰빙붐을타고 새롬게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재배를 통해서라도 식물자원을 보존할 필요가 절실한 시대인듯싶네요. 답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마 작성시간10.12.04 뾰족뾰족 가시가 있는늠이 다듬기가 수월치 않더군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04 제가있는 충북내륙쪽은 매우 일교차가 심한곳인데도 12월에 새싹을 올리고있네요. 생명력이 대단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정보(부산) 작성시간10.12.06 요즘 엉겅퀴가 약으로 참 좋다는 소리를 듣고 오늘 하동에서 한 자루케서 오늘 부쳐놓고 부산 올라왔는데 아마 내일은 도착할것인데 겨울이라서 뿌리가 엄청 좋더군요 엉겅퀴의 효능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07 내정보님.고맙습니다. 채취한 엉겅퀴로 좋은약성보시고 항상건강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수금 작성시간10.12.14 요즘은 보기 힘들어 진것 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15 웰빙붐을타고 산야초들이 귀해지고있습니다. 어린 산야초들만 채취하지않아도 산야초자원이 고갈되는일은 없을겁니다. 감사히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수금 작성시간10.12.16 몸에 좋다면 아예 씨를 말리려 드니.....마음이 무겁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지골의 산들바람 작성시간10.12.18 잘~보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18 네~감사합니다. 따뜻하고 편한주말 시간 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19 네~감사합니다~^.^ ,편한주말 보내고 계시죠~~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미산 작성시간12.05.08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잘보고 펌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