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엉겅퀴효능

작성자청산| 작성시간10.12.03| 조회수32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리꽃 작성시간10.12.04 엉겅퀴 좋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엉겅퀴는 안보이고
    비슷하세 생긴 노란 꽃피는것은 지천에 널려 있더라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04 엉겅퀴도 종류가 여럿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예전엔 천대받던 야초들이 웰빙붐을타고 새롬게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재배를 통해서라도 식물자원을 보존할 필요가 절실한 시대인듯싶네요. 답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구마 작성시간10.12.04 뾰족뾰족 가시가 있는늠이 다듬기가 수월치 않더군요 ~
  •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04 제가있는 충북내륙쪽은 매우 일교차가 심한곳인데도 12월에 새싹을 올리고있네요. 생명력이 대단합니다~~
  • 작성자 내정보(부산) 작성시간10.12.06 요즘 엉겅퀴가 약으로 참 좋다는 소리를 듣고 오늘 하동에서 한 자루케서 오늘 부쳐놓고 부산 올라왔는데 아마 내일은 도착할것인데 겨울이라서 뿌리가 엄청 좋더군요 엉겅퀴의 효능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07 내정보님.고맙습니다. 채취한 엉겅퀴로 좋은약성보시고 항상건강하십시요~~
  • 작성자 김수금 작성시간10.12.14 요즘은 보기 힘들어 진것 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15 웰빙붐을타고 산야초들이 귀해지고있습니다. 어린 산야초들만 채취하지않아도 산야초자원이 고갈되는일은 없을겁니다. 감사히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수금 작성시간10.12.16 몸에 좋다면 아예 씨를 말리려 드니.....마음이 무겁네요
  • 작성자 우지골의 산들바람 작성시간10.12.18 잘~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18 네~감사합니다. 따뜻하고 편한주말 시간 되십시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청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19 네~감사합니다~^.^ ,편한주말 보내고 계시죠~~오?
  • 작성자 아미산 작성시간12.05.08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잘보고 펌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