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굽버섯의 효능 ^v^v^v^ 작성자우랭이| 작성시간11.01.05| 조회수187|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엔자임 작성시간11.01.05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마 작성시간11.01.05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조의호수 작성시간11.01.05 좋은 자료에서 많이 배워 봅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리산 곰 작성시간11.01.0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왕마마 작성시간11.01.05 말굽버섯 담근주 했는대....얼마나 있다 먹으면 효과가 좋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랭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1.16 감초몇개 넣어 주셨죠?3개월후 걸러서 1년후 드시면 숙취가 없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이0 작성시간11.01.16 생소한 이름이지만 정말 조은 정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셀라. 작성시간11.01.18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아라 작성시간11.03.09 말굽버성은 성질이 차가와 냉한체질에는 안좋다고 하던데 그래도 약성이 좋으니 복용하는것이 좋은것인지요?고수님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랭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3.10 말굽버섯으로 효소담았는데,건재로 했더니,수분을 많이 흡수 하는것 같아서 돌복순아 효소를 보충해주고 재료가 충분히 잠기도록 시럽을 만들어 더 부어 주었어요.따뜻한 성질의,생강,감초,대추를 넣어 주었답니다.당도가 너무 높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는 가운데,잘 발효 시키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