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직송 생선들~~ 작성자오율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 사는 딸네 보냈더니넘 좋다고 사진을 찍어 보내왔네요.역시~~산지에서 보내니, 넘 싱싱해서 비린내도 나지 않는다고 좋아하네요.맛있는 목포직송~~미남청년님 생선,잘 먹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이 3 | 작성시간 26.06.22 new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이슬사랑(논산) | 작성시간 02:36 new 싱싱해보이네요맛있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