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상 품 후 기

목포직송 생선들~~

작성자오율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54 목록 댓글 1

서울 사는 딸네 보냈더니
넘 좋다고 사진을 찍어 보내왔네요.

역시~~산지에서 보내니, 넘 싱싱해서 비린내도 나지 않는다고 좋아하네요.
맛있는 목포직송~~미남청년님 생선,
잘 먹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이 3 | 작성시간 26.06.22 new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