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눔┃기부 장터

[나눔 완료]전자랜지 내부 유리판 내열강화유리

작성자맥가이버 전문조|작성시간26.06.07|조회수107 목록 댓글 4

(공정한 나눔을 위해 아래 내용을 꼭 실천해주세요)

나눔을 받으시는 분께서는 반드시 공개 댓글로 나눔을 신청 하시고 입금 하신 후 주소와 연락처만 비공개 댓글로 남겨주세요(비공개 댓글로 신청시 나눔에서 제외 되실 수 있습니다)

나눔을 받으신 후에는 꼭 후기를 남겨주시는 것이 예의 입니다. 후기를 작성 하실 수 있는 경우에만 접수 해주세요. 


 
 
 
필수 입력사항


나눔기부 장터방은 효사모님들의 따뜻한 사랑 메신져입니다.

나눔기부 장터방에서 발생된 수익금 전액은 효사모가 후원하는 가족의 생활비 지원금으로 지급됩니다.

※ 만일 나눔기부장터를 개인 영리목적으로 무단 악용하기위해서

물품대금을 개인 계좌로 공지하는 사례가 있을 경우 꼭 카페에 신고해주세요. 확인후 해당 판매자는 카페 활동정지 조치합니다.^^
  ※ 나눔장터 전용계좌 : 농협 302-0483-6915-11 곽용식
(오입금 환불시 통장 계좌이체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 되오니 신중하게 입금 하시기 바랍니다) 


가. 나눔 조건 : 유상나눔( ) 무상나눔( )


나. 나눔 정보 : 성명[ ]
연락처 [ ]
주 소 [ ]


다. 상 품 명 :

라. 상품 구성 : ( )개

마. 나눔 가격 : 원
※ 나눔장터 전용계좌 : 농협 302-0483-6915-11 곽용식



※ 동일인이 동일상품 1회에 한해서만 나눔신청을 하실수있습니다(위반시 활동정지 )

바. 배송 정보 : [ ]택배 ■ 착불 [ 원] ■ 선불[ 원]
사. 불만족시 약속 :
원지름 25.5센치 입니다
꼭 필요하신분 택배비만 받고 보내드려요
3천원 선정되신분께 계좌드립니다
전자랜지 거의가 호환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영555 (창원) | 작성시간 26.06.08 주위 밭에 10명 할머니들.......
    그리고 이분 저분 나눔 드리고 있습니다.
    아파트에서 너무한것 아닐까? 할 정도로
    엄청 이쁘고 고급진옷, 우산 , 그릇, 신발, 커튼, 이불, 수건..... 비닐 봉투.....
    제가할 수 있는것 전부 나눔 합니다.
    내가 갖다 줄 수 있는 수준의 가전제품들....
    얼마전에 전자렌지 거의 새것 수준 줏어다 보관중인데
    속에 유리가 없어서 구해서 준다니까 사서 쓰겠다는 분이 계신데...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모델명 MWM - N 2201 중국산
    집에 사용중인 렌지걸 사용하면 가능해서 재어보니 24,5CM 입니다.
    가능할까요?
  • 작성자오영555 (창원) | 작성시간 26.06.08 생각해 보니 맞을것 같습니다.
    여유가 조금 있네요.
    받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 전문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드려야죠
    3종 남겨 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