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쉬운 에어프라이어로 겉바속촉 바게트 만들기 작성시간24.01.14|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4.01.14 솜씨 좋으시네요겉바속촉 맛나긋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14 ㅎ 네~바삭하고 맛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1.14 에프만 있는데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평소 달지 않는 바게트류 빵만 사먹는데…울집에 딱이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14 한번 해보세요정말 쉬워요내 입맛에 맞는 빵 만들어 먹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1.14 에어프라이드는 버리고없고 그린은 있는데 맛나겠어요 저기 팥넣고 하면 안되요내가 팥순이라서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14 팥 넣어도 되요~~한번 해보세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1.14 어머~~직접 만들어 드시는군요난 딸이 빵집 하는데저는 그런 재주가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14 와우~~따님 멋져요빵 만들기 재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1.14 저렇게 금손인 분 옆으로 이사가야 맛난것도 얻어먹고 배우기도 하는데 ㅎ눈으로 직접 보는 실기가 중요 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14 ㅋㅋ 글게 말여요옆집 살면 나눠 먹고 좋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1.14 와^^총무님맛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14 맛있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1.14 삼섬에어프라이기사른뎅ㆍ중고로고구마ㅡ감자ㅡ시장가서고구마ㅡ감자쩌서먹서봐야게네요ㆍㅎㆍㅎㆍ빵도만들서보괴요ㆍ정보감사ㅡ합니다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14 네~이성훈님은 잘하실거같아요꼭~~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1.14 으아리님 보시기도 이양반이 금손이죠맛나는 손 이랍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14 ㅋㅋ 금손이라해주시니 기분업~~!!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1.15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15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1.15 영양식 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4.03.14 공감합니다. 판매하는 빵들은 첨가물들의 향연....돈은 비싼데 몸에는 좋은 게 없고 오히려 비싼 돈 주고 사서 몸을 괴롭히는 먹거리.저도 담백하게 쉽게 몸에 덜 해로운 먹거리가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