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 강화유리 잘 받았습니다.
유리가 잘 맞아서 가열이 잘 됩니다.
전자레인지는 두어달 전에 줏어 놨는데 유리가 없어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일요일날 밭에 가서 기다리는 할머니께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전자레인지 강화유리 잘 받았습니다.
유리가 잘 맞아서 가열이 잘 됩니다.
전자레인지는 두어달 전에 줏어 놨는데 유리가 없어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일요일날 밭에 가서 기다리는 할머니께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