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눔 감사 후기

맥가이버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오영555 (창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4

전자레인지 강화유리 잘 받았습니다.

유리가 잘 맞아서 가열이 잘 됩니다.

전자레인지는 두어달 전에 줏어 놨는데 유리가 없어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일요일날 밭에 가서 기다리는 할머니께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가이버 전문조 | 작성시간 26.06.19 택배비 지기님 불우이웃돕기 방에 입금 부탁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오영555 (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입금했습니다.
  • 작성자경상도여우 | 작성시간 26.06.20 축하 드립니다
    유용하게 잘 쓰셔요
  • 작성자금나래 | 작성시간 26.06.20 축하혀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