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눔 감사 후기

달리다궁 님의 오이 나눔 왔어요

작성자땅꼬(노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4

달리다궁님의 공품 오이가 얼마나 실하고 튼실하고 싱

싱한지 사이즈는 완전크고 특품 수준입니다
너무감사합니다 10개는 그냥먹고 40개는 오이지 담글려구요 ㅎㅎ
너무감사합니다 싸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아리네~~ | 작성시간 26.06.20 오이 싱싱하니 좋아 보입니다 ㅎ
    맛나게 오이지 담구시어요 ㅎ
  • 작성자송이 3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이슬사랑(논산) | 작성시간 26.06.21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 작성자달리다굼(전주) | 작성시간 26.06.21 잘 받으셨군요

    오이지 맛있게
    담아 드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