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다궁 님의 오이 나눔 왔어요 작성자땅꼬(노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달리다궁님의 공품 오이가 얼마나 실하고 튼실하고 싱싱한지 사이즈는 완전크고 특품 수준입니다너무감사합니다 10개는 그냥먹고 40개는 오이지 담글려구요 ㅎㅎ너무감사합니다 싸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으아리네~~ | 작성시간 26.06.20 오이 싱싱하니 좋아 보입니다 ㅎ맛나게 오이지 담구시어요 ㅎ 작성자송이 3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이슬사랑(논산) | 작성시간 26.06.21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달리다굼(전주) | 작성시간 26.06.21 잘 받으셨군요오이지 맛있게담아 드시고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