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역 사랑방

어제는 이러고 놀았는데 깔끔하쥬 ..........^^*

작성자^^*~~으아리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71 목록 댓글 21

 

 

아니 마늘 다 캔게

몇일이나 됏다고

온천지가 풀인 겁니다 

 

어제 돌깨 윗순

끈어 나물이나하자 

이럼서 봉지 하나 들고 밭에 갔더니 

고구마 골이며 땅콩 들깨 씨앗 뿌려놓은 

차광막 주변으로 온통 풀천지 

 

그러니 들깨순이 뜯어 지냐구요 ㅎ

그냥 딸기 바구니 하나 들고 

풀뽑기 하는데 동네 지인 머햐 ~~

 

풀뽑는다구 아니 들깨

모종을 왜 이렇게 뿌렸냐고

자연으로 난 돌깨라고

나물 뜯으시라고 했더니

 

그려  그럼 조금 뜯을께

이럼서 들어와 뜯으시고 

저는 풀뽑고 어제 제일 늦게 까지 일한듯요 ㅎ

6시반이 넘어 7시 다 되게 풀을 뽑았네요 

 

고구마 골에서

부터 마늘 캔 비닐끝까지 

밭이 훤하게 속이 다 시원 합니다 ㅎ

 

오늘은 기필고

돌깨 순 뜯고 싶은데 

먼일 없겟지요 오늘은 ㅎㅎ

이상은 어제 으아리네 일과 였습니다 ㅎ

 

점심때 부터 비소식이 있네요 

좋은일만 가득한 한주 열어 가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선화- | 작성시간 26.06.22 new 고구마가 잘 자라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늦게 심었는데도
    한포기 죽은거 없이 잘커주고 있습니다 ㅎ
    땅콩들도요 너무 귀엽고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좋은 시간 이어 가세요 ..^^*
  • 작성자경상도여우 | 작성시간 26.06.22 new 밭이 깔끔
    전부 튼실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땅콩 고구마도 늦게 심었는데
    그래도 가믐에 잘 살아줘서 기특 합니다
    오늘도 비온다 비온다 하더니 결국 안오네요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 작성자이슬사랑(논산) | 작성시간 31분 전 new 고구마순이
    이쁘게 자랐어요
    곧 무성해지면
    순 따서 나물하면
    맛있겠어요
    깔끔하니 정돈된 밭들
    풍경이
    시원스럽네요
    더위에
    엄청 수고많으셨어요
    건강잃지 않도록
    잘 드셔가며
    하시길요!
    잘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