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마늘 다 캔게
몇일이나 됏다고
온천지가 풀인 겁니다
어제 돌깨 윗순
끈어 나물이나하자
이럼서 봉지 하나 들고 밭에 갔더니
고구마 골이며 땅콩 들깨 씨앗 뿌려놓은
차광막 주변으로 온통 풀천지
그러니 들깨순이 뜯어 지냐구요 ㅎ
그냥 딸기 바구니 하나 들고
풀뽑기 하는데 동네 지인 머햐 ~~
풀뽑는다구 아니 들깨
모종을 왜 이렇게 뿌렸냐고
자연으로 난 돌깨라고
나물 뜯으시라고 했더니
그려 그럼 조금 뜯을께
이럼서 들어와 뜯으시고
저는 풀뽑고 어제 제일 늦게 까지 일한듯요 ㅎ
6시반이 넘어 7시 다 되게 풀을 뽑았네요
고구마 골에서
부터 마늘 캔 비닐끝까지
밭이 훤하게 속이 다 시원 합니다 ㅎ
오늘은 기필고
돌깨 순 뜯고 싶은데
먼일 없겟지요 오늘은 ㅎㅎ
이상은 어제 으아리네 일과 였습니다 ㅎ
점심때 부터 비소식이 있네요
좋은일만 가득한 한주 열어 가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선화- 작성시간 26.06.22 new
고구마가 잘 자라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늦게 심었는데도
한포기 죽은거 없이 잘커주고 있습니다 ㅎ
땅콩들도요 너무 귀엽고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좋은 시간 이어 가세요 ..^^* -
작성자경상도여우 작성시간 26.06.22 new
밭이 깔끔
전부 튼실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땅콩 고구마도 늦게 심었는데
그래도 가믐에 잘 살아줘서 기특 합니다
오늘도 비온다 비온다 하더니 결국 안오네요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
작성자이슬사랑(논산) 작성시간 31분 전 new
고구마순이
이쁘게 자랐어요
곧 무성해지면
순 따서 나물하면
맛있겠어요
깔끔하니 정돈된 밭들
풍경이
시원스럽네요
더위에
엄청 수고많으셨어요
건강잃지 않도록
잘 드셔가며
하시길요!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