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천 노지 살구 3박스 선착순 추가접수 중

작성자효사모(아름드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11 목록 댓글 3

https://cafe.daum.net/okenzyme/qwr5/17?svc=cafeapi

 

농장에서 수확을 하여 발송을 하며 접수를 하기때문에 지금처럼 추가 물량이 확보 되기도 합니다. 

3박스 추가 접수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악새 |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난번에 주문한거는 언제 오나요?
  • 답댓글 작성자효사모(아름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무에서 익는대로 수확해서 발송중에 있습니다. 매일 수확하여 조금씩 발송 중입니다~
  • 작성자으악새 | 작성시간 26.06.22 new 살구 먹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