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일하고 나면 토.일 쉽니다
금요일은 신주닦는날
비소식이 있어도 위쪽이라 닦을려고 준비해두고 밥먹고 쉬는중에 만보가 되어있어서 인증샷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잘 하셨습니다
걸음도 적당히 잘 걸어셨구요 -
작성자윤슬처럼 작성시간 26.06.19 서울은 푹푹찌더만 한바탕 쏟아졌네요
이른 저녁먹고 ~~
댕겨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부산도. 폭우가 내릴거라는 문자가 왔어요
물리치료중인데
집에 가기전에 비올까 걱정입니다 -
작성자금나래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보고픈 작성시간 26.06.20 수고했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