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도 운동하기

6월19일 금요일 만보걷기

작성자단비(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6

오늘만 일하고 나면 토.일 쉽니다
금요일은 신주닦는날
비소식이 있어도 위쪽이라 닦을려고 준비해두고 밥먹고 쉬는중에 만보가 되어있어서 인증샷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 하셨습니다
    걸음도 적당히 잘 걸어셨구요
  • 작성자윤슬처럼 | 작성시간 26.06.19 서울은 푹푹찌더만 한바탕 쏟아졌네요
    이른 저녁먹고 ~~
    댕겨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부산도. 폭우가 내릴거라는 문자가 왔어요
    물리치료중인데
    집에 가기전에 비올까 걱정입니다
  • 작성자금나래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보고픈 | 작성시간 26.06.20 수고했습니다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