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엔 비가 부슬부슬 내리더니 이내 그치고
오전일 마치고 나니 또 부슬부슬
후다닥 들어왔습니다
만보인증샷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
작성자윤슬처럼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어요~~
저는 오늘도 마늘한접까고 미용실 다녀와서
이른 저녁먹고 쉬고 있네요~~
고운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윤슬처럼님 대단하십니다
또 한접을 까셨다고요
손가락 불안났어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오율리 작성시간 26.06.22 저녁에 비온다는 예보였는데, 9시에 나가는데도 부슬부슬.
바닷길 맨발걷기 하려다가, 파도도 치는데 우산들고, 신발들고 베낭메고 걷기 힘들 것같아, 걍 바다보며 길로 걸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호 그러시군요
운치있고 좋으셨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