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호국보훈의 달 행시 짓기 이벤트(6/22~6/28)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4

나 ~~나 혼자는 안되요 모두
한 마음
라~~ 이딩 하듯 쭉쭉 달려요

사~~랑하는 마음이 애국

랑 ~~랑 18 세 때는 몰랐어요

이제사 알았어요 대한민국 우리나라 얼마나 소중한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6.22 나라사랑 맘이 가득 담긴 행시 좋아요.
    모모님의 태극문양 솥밥도
    월드컵 우승후보감이에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2 와우 나라사랑 행시도 깔끔해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