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호국보훈의 달 행시 짓기 이벤트(6/22~6/28)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4

호~~~ 랑이보다 무섭고

감~~~ 보다 더 달콤한 곶감

도 ~~~ 대체 언제 꺼내서 요리를 할까 냉동실에서 탈출시켜야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6.22 new 탈출 성공 기원드려요~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게요 마땅히 요리할 아이디어 떠 오르지 않네요
    어느날 짠~~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곶감 많아요.
    수정과 할까요
    쑥설기떡 속에 넣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냉동실 에서 구박댕이 처럼 되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