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댁님 고맙습니다
요즘 덥기도하고 해서
당 충전이 필요할때가 있어서
커피 좀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나눔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잘 먹겠습니다
더운날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미한송이 작성시간 26.06.20 저도 묻어갈게요
어제 대구 오는 바람에 커피 받았다는 연락은 듣고 사진도 없습니다.
나눔하기가 쉽진 않은데....
잘 마실께요
커피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넝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쵸
쉽지않은 나눔에
손잡아주셔서 감사하지요 -
작성자공주 작성시간 26.06.20 나눔
쉽지 않은데
친사모 님들은. 이쁜마음으로. 나눔을 하시네요
맛나게 드시고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넝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히 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평소에 잘 안먹는데
더위에 지치니 한잔하고나면
정신이 차려지니 감사하지요 -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20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기쁘게 나눔하신 산청댁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