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발송이 22일부터라
하시어 내일 오려나
했더니 오늘 도착했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잘 숙성되어 왔네요.
딸래미네 1박스
저희집으로 1박스
두박스 구매 했답니다.
맛나게 요래조래
먹을께요 고맙습니다.
요즘 동이님이 안보이시고
산골지기님이 고생 하시네요
산골지기님수고 하셨습니다.
너무 어여쁜 미니단호박
보우짱 매해 예약해놓고
맘껏 먹는 단호박입니다.
13개 왔어요.
겉이좀 흠한것도 있기에 그걸로
잘라봤어요.
속이노란 단호박 어쩜 이리도
이쁠까요? 맛도 이쁘리라
딸도 사진찍어 보냈네요.
잘 먹겠다구요.
구매방 가기는
https://m.cafe.daum.net/okok8949/LtEf/3100?svc=cafeapp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