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치랑교환한 단호박이 왔어요.

작성자새털구름|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4

단호박 발송이 22일부터라
하시어 내일 오려나
했더니 오늘 도착했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잘 숙성되어 왔네요.
딸래미네 1박스
저희집으로 1박스
두박스 구매 했답니다.
맛나게 요래조래
먹을께요 고맙습니다.
요즘 동이님이 안보이시고
산골지기님이 고생 하시네요
산골지기님수고 하셨습니다.

너무 어여쁜 미니단호박
보우짱 매해 예약해놓고
맘껏 먹는 단호박입니다.

13개 왔어요.

겉이좀 흠한것도 있기에 그걸로
잘라봤어요.

속이노란 단호박 어쩜 이리도
이쁠까요? 맛도 이쁘리라

딸도 사진찍어 보냈네요.
잘 먹겠다구요.

구매방 가기는
https://m.cafe.daum.net/okok8949/LtEf/3100?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 맛있겠습니다.
    요리조리 맛나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산골지기님
    날씨도
    더운데
    고생 하십니다.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23 new 단호박 그냥 먹어도
    요리해 먹어도 맛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45 new 굿입니다
    해마다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