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사진이 거꾸로 올라갔네요,,,완성된 미트로프 사진이 일착,,,준비 과정이 맨 아래로 ㅎㅎ
아래부터 읽어오심 이해가 더 잘 될 듯 ㅋㅋㅋㅋ,,,기름이 엄청 많이 나와서 쪼옥 따라서 버렸답니다
위에 캐찹으로 장식하고 180도 오븐에 들어가 한시간 구워 나오면 완성임다--먹을때 다시 데워 먹으니 너무 익히면 뻑뻑해요
간이 맞나 보려고 비트로프 용기에 담고 남은 고기를 패티 두개 만들고 나머지는 그냥 휘리릭 익혔어요,,,
오래가노+ 베이슬 잎 가루와 설탕 소금 후추 마늘 그리고 시아버지표 매콤한 소스도 크게 한 수저 넣었어요
빵가루를 넣고 달걀을 넣고 각종 양념 넣어서 반죽하는데 빵가루 만들기 귀찮아서 밀가루로 대치,,,
어차피 오븐에서 한시간 구울 거니까 상관 없을 듯 해서요^^
5파운드 큼지막한 햄버거 고기 한 덩어리,,,크기가 두꺼운 장작 몽둥이 정도 크기에요 ㅎㅎ
양파도 잘라 넣고 손질해 두었던 미나리도 줄기쪽으로 한주먹 썰어 넣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난초(자두쌀) 작성시간 23.05.21 요리솜씨가 짱입니다요ㆍ
-
답댓글 작성자청조박은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5.21 아이구 과찬이십니다
전 다 대충하는거랍니다
순 엉터리로요 ㅎㅎ -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 23.05.22 큼지막한 햄버거 고깃덩어리가
미트로프로 탄생되었군요.
갖은 야채와 향신료가 들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겠지요.
청조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 23.05.22 청조님, 요리보다 포스팅도 힘들지요?ㅎㅎ
지금처럼 올리셔도 되고
아님
일착 완성품
그 담부터 재료, 요리순서로 사진 클릭하시면
쉽게 올라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