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소한 돼지목살 탕수육 찍먹?부먹?

작성자모모|작성시간24.05.19|조회수199 목록 댓글 6

저는 중화요리중 다른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탕수육 좋아합니다

밖에서 탕수육 외식하려먼
가격면 그리고 편안하게 먹을수 없는듯하여
집에서 튀겼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먹었습니다

정육점 사장님께서 탕수육은
목살 로 하면 고소하다고 하셨어 한근 가져왔어요

밑간을 합니다 소금 후추 맛술 생강청 부어서 조물조물 해서 30분 정도 둡니다

그리고 감자전분 1튀김가루 1 물2
넘고 반죽을 했습니다
기름에 왕소금 몆톨 넣어보면
자자작 ~~소리가 나면 튀겨도
됨니다.ㅎㅎ 온도계 있음좋구요 저는없음니다

처음 한번 튀겨서 건졌다 또한번 더 두번 튀기니 바싹합니다

탕수육소스
물 1 전분 1 식초1스푼
설탕 1 간장1 넣고 녹혀 탕수육 소스 만들었습니다
마지막 초절임 비트 조금 넣었드니 색이 약간 나왔어요

대추방울 토마토랑 금귤정과 랑
탕수육 같이 먹으니 느낌함 없이 좋습니다

완성입니다

두번 튀겼습니다

첫번 튀긴 모습입니다

약간 노랗게 튀겨냄니다

온도가 적당해야 합니다

튀김가루 감자전분 물 반죽했습니다

물 2전분1튀김가루1 넣고 반죽했습니다

생강청 후추 소금 맛술 넣고 밑간을 해서 잠시두었다
튀겨요

소스입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리스탈동하 | 작성시간 24.05.19 저는 찍먹이지요~~~^^
    목살로 만드는것 배워갑니다.
  • 작성자공주 | 작성시간 24.05.19 모모님. 솜씨 최고~~~
    주말에 또 따라쟁이. 할래요
    편안한밤되세요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4.05.20 깨끗한 기름에 두번 튀겨
    바사삭 소리가 날것 같아요.
    저도 찍먹 할래요~ㅎ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4.05.20 저도 탕슉은
    찍먹입니다.
    집에서 튀긴
    탕수육 넘맛나지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4.05.20 아이들 어릴때에는 자주해주던 탕슉~
    지금은 먹어본지도 오래 된듯합니다
    모모님은 지치지도 않으셔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