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채하면 양파없이 하면 앙꼬없는
찐빵인데 양파는 없어도
잡채 해먹으려고
새벽잠깨서 할일 없으니
당면조금 물에 담가주고
잡채용 소고기 꺼내 조물
무쳐주고 파프리카.홍.노랑색만
당근조금 채썰어서 재빨리
볶아낸 잡채 따끈하니
밥안먹고 저는 잡채만 먹었지요.
양파없는 잡채 입니다.
밥안먹고 잡채로 한끼먹었답니다.
노르스름한 파프리카만 ㅎ
잡채용고기 참기름.간장.설탕.조금넣고
재워주고
팬에 볶아줍니다.
고기가 익을즈음 야채넣어 볶아요.
삶아놓은 당면도 볶아요.
참기름.깨.설탕조금 넣구 살짜기 볶아서
완성된 잡채
잡채만 먹어도 배불뚝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1.10 나는 양파도
시금치도
없이 휘리릭요.ㅎ -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5.01.10 참고 있는데 ~~ㅎ
아~~아는 맛은 힘들어요
새벽을 향기론 음식으로 채우시는 구름님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1.10 아는맛이
참힘든데
빠진게
많아요.
외출했다기
들어오니
많이 춥네요.
조심하셔요. -
작성자양솔방울 작성시간 25.01.11 맞아요
뭐든 뚝딱~ 잘 하시는
새털님!
구색은 안 가춰도 손맛이 좌우하겠죠
뭐 요리든 쉽게 되는대로 맛있게
먹으면 최고죠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1.11 뚝딱 막 맹글었어도
맛나서 한접시 다 없어
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