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스팸 만들기 작성시간25.02.23|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2.23 우와~~스팸을 수제로 만드시다니대단한 열정이십니다.아주 건강한 맛일거 같아요.짝짝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3 식구들이 맛없으면 사 먹으라고 하는데 요건 계속 만들어 보래요. ㅎㅎ담에는 아질산나트륨 빼고 만들어 보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23 수제스팸... 저는 처음봐요....엄청난 정성이 들어가네요.동하님 정말 멋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3 왜 햄 만들기에 빠졌는지 모르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24 우와~~~~최고~~~~바로 따라 해봐야겠지요이렇게. 먹으면 햄 먹지 마라 못하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4 쫀쫀한 햄이 아주 좋아요.마늘넣고 만들어보려구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24 수제햄지난번엔 갈지않고한것 같은데 이번엔다르게 했네요.청양고추 넣은것맛보고 싶네요.시판용 있어도손도 안대는데수제햄 특히 칼칼한 햄 손이가고 맛도 볼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4 청얌 추천합니다.으른맛 이였어요.아주 맵지도 않고 좋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24 별별거 다 만드시는 찐능력자셔요집에서도 되는게 너무 신기하고요.색이 이번만 못하더라도 아질산나트륨 뺀 버전도 기대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4 고거 빼면 풍미는 좀 떨어집니다.색은 수육?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24 나도 아질산나트륨 빼면 어떨까생각하며 읽었네요~일을 만들어 하는 스타일의 동하님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4 빼고 만들어서 올려볼께요.고기풍미를 올리려면 다른 향신료들이 더 들어가겠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24 어머나 놀라워라처음본 수제스펨입니다잘 되면 특허도 내셔 보세요~응원해 드릴께요저도 따라하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4 에이~~~~특허?ㅋㅋ오븐에해도 맛있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24 저도 보존제 첨가물 빼는거에 ~ㅇㅋ집에서 이리 만들어 드시다니 깜짝이야 올리실때마다 놀랍니다~~대단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4 심심한가봐요.ㅎㅎㅎ자꾸 일을 만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24 아니세상에집에서 스팸햄을 만드셔요?대단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4 ㅋㅋㅋㅋ별짓 다 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24 동하님,이렇게 힘든 햄까지 집에서 만드니경기가 안좋을 수 밖에요...ㅎㅎ아무래도 시판용 햄과는 재료부터 차이가 많겠지요.아질산나트륨은 보존성 차원에서 넣는거니빼도 좋을것 같아요.아자아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24 경기가 안 좋아서 만들어요.^^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겠지만요.ㅎ보존제는 1차 만들 때 넣어보고조금씩 빼고 있어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