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모▷]당면없이 만들어 먹은 숙주나물 소고기잡채

작성자새털구름|작성시간25.08.03|조회수174 목록 댓글 8

며칠전 숙주나물 키워서
씻어 냉장고에 있든 것으로
어제 지인한우님 맛보기로
내주신 소고기도 도착해 있고
아침일찍 일어나서 잡채했어요.
비록 당면은 없지만 숙주에
아삭함과 고소한 소고기맛이 어우러져
잘먹었답니다.

완성된 숙주 소고기 잡채입니다

컬러가 이뽀요.

소고기.양파적.흰색.숙주나물.파프리카
빨강.노랑 마늘등 준비해놓고

모든재료 적당히 썰어 놨구요.

숙주는 직접 키웠지요.
질화분에서도 아주 잘컸어요.

어제 때마침 도착한 지인한우님
국거리 4팩중 1팩만 사용합니다.
갖은 양념으로 소고기는 무침했지요.

숙주는 끓는물에 데쳐내서 찬물에
온기를 식혀서 잠시 담궈놓구요.

양파먼저 살짜기 볶아놓고

파프리카와 홍고추 살짝 볶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고기 간베인것
볶아서 식혀줘요.

소고기 잰것과 야채들 단제사진

잠시 식게 놔둔후 숙주 건져서 물기 꼭짜고 살포시 버무려 주었어요.
헐 버무린 사진 읍어유 ㅠㅠ

한접시 그득담어서 아침에 다 먹었답니다.
당면이 아니어도 콩나물이 아니어도
있는 재료로 맛나게 먹었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지인한우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03 무엇으로 할까
    생각하다가
    잡채 해봤는데
    맛난거 있죠ㅎ
  • 작성자충청도은희 | 작성시간 25.08.03 잡채에 숙주가 들어가면
    아삭함에 더 맛나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03 아식아삭
    색상이 조금
    어두운것
    빼고는 맛나네요.
  • 작성자페퍼 | 작성시간 25.08.03 직접 키운 숙주만 무쳐 먹어도 맛있는데 소고기와 야채까지 넣어 무쳤으니 입 속에 들어가자마자 사르르 녹겠어요ㆍ~~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03 페퍼님 최고의
    찬사 입니다.
    고기가 좋고
    숙주도 키웠으니
    맛은 두배지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