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어느분 글을 보고
음.......맛있겠따~~그 고소함이 느껴지기에
더위에 지쳐
미루고 미루다 오늘에서야
크은 맘 먹었다지요.
집에 깨가 떨어져 볶아야기에
들깨도 쬐끔 씻어 깨 볶은후 보까보까~
♧들깨 멸치볶음♧
들깨 씻어 바로 볶아 놓고
멸치도 마른팬에 볶고
올리브유 두르고 편마늘먼저 볶고
멸치와 ㅡㅡ들깨 넣고 조청과 꿀
마지막 참기름....
한수저 떠 시식순간
햐~~톡톡 터지는 들깨에 고소함
마지막엔 들깨강정 같은 맛도 있네요.
이거이거~~강추 강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충청도은희 작성시간 25.08.10 멸치 볶음에 들깨를
오~~
배워갑니다 ~ -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시간 25.08.10 청출어람입니다.
암만요 훈장보다
제자가 더 잘해야
스승의 체면이 스지요.
훈장님 체면도 세우고요.
오독오독 맛나겠어요.
들깨부터 볶아야겠어요
멸치는 냉동에 그득 ㅎ -
작성자푸른달 작성시간 25.08.10 톡톡터지는 들깨
별미입니다 ~ -
작성자양솔방울 작성시간 25.08.11 저도 들깨 활용 할려니 집에 들깨가 한 톨도
없네요.
천상 가을 수확을 기다려야겠어요. -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 25.08.11 나여니님,
따라쟁이 하기 좋게
올린 그 분의 레시피대로 하면 되던가요?
저도 조만간 나여니님 따라쟁이 해야겠어요.ㅎㅎ
나여니님,
제목엔
- 통들깨 멸치 볶음 따라쟁이 하기
등..요리제목이 들어가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