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들깨 멸지볶음~~

작성자나여니|작성시간25.08.10|조회수145 목록 댓글 10



지난번 어느분 글을 보고
음.......맛있겠따~~그 고소함이 느껴지기에

더위에 지쳐
미루고 미루다 오늘에서야
크은 맘 먹었다지요.
집에 깨가 떨어져 볶아야기에
들깨도 쬐끔 씻어 깨 볶은후 보까보까~

♧들깨 멸치볶음♧

들깨 씻어 바로 볶아 놓고
멸치도 마른팬에 볶고

올리브유 두르고 편마늘먼저 볶고
멸치와 ㅡㅡ들깨 넣고 조청과 꿀
마지막 참기름....

한수저 떠 시식순간
햐~~톡톡 터지는 들깨에 고소함

마지막엔 들깨강정 같은 맛도 있네요.

이거이거~~강추 강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충청도은희 | 작성시간 25.08.10 멸치 볶음에 들깨를
    오~~
    배워갑니다 ~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5.08.10 청출어람입니다.
    암만요 훈장보다
    제자가 더 잘해야
    스승의 체면이 스지요.
    훈장님 체면도 세우고요.
    오독오독 맛나겠어요.
    들깨부터 볶아야겠어요
    멸치는 냉동에 그득 ㅎ
  • 작성자푸른달 | 작성시간 25.08.10 톡톡터지는 들깨
    별미입니다 ~
  • 작성자양솔방울 | 작성시간 25.08.11 저도 들깨 활용 할려니 집에 들깨가 한 톨도
    없네요.
    천상 가을 수확을 기다려야겠어요.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5.08.11 나여니님,
    따라쟁이 하기 좋게
    올린 그 분의 레시피대로 하면 되던가요?
    저도 조만간 나여니님 따라쟁이 해야겠어요.ㅎㅎ

    나여니님,
    제목엔
    - 통들깨 멸치 볶음 따라쟁이 하기
    등..요리제목이 들어가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