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볶음]모두 좋아하는 깻잎 볶음 이렇게~~♡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5.08.19|조회수1,168 목록 댓글 10

지인이 깻잎 순을 조금
주셔서 레가토님 깻잎이랑
함께 깻잎 볶음 했어요

은근 맛있는 깻잎 볶음
이네요



재료

깻잎순 200g정도
양파 반개
대파 한대
청홍고추 2

양념

집간장 1수저
참치액 1수저
육수 조금 (없으면 물넣어도 되지요)
맛술 1수저
들기름 한수저
식용유 한수저

깻잎은 소금 끓는 물에 소금
조금 넣고 무르게 데쳐서
찬물에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빼고요

볼에 담아서
위의 양념 넣고
조물조물 무쳐 놓구요

대파
양파
청홍고추
미리 썰구요

식용유 두르고
양파 볶다가

양념한 깻잎 넣고
볶다가
육수나 물 넣어서
볶아요

대파 청홍고추 넣고
볶디가 물이 자박 할 때

들깨 넣어서 볶으면

맛있는 들깻잎 볶음 완성입니다

통깨도 솔솔 뿌리고 아주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19 밥 먹고 싶어져요 ㅎㅎ
  • 작성자충청도은희 | 작성시간 25.08.20 화성사랑님 집에
    깻잎에 맛있는 향이
    진동을 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20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열어가세요
    은희님♡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5.08.20 차암 알뜰히 요리조리 해 드시는 화성사랑님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8.20 감사합니다
    보내주신분 손길이 배어있는 아주귀한
    식재료인데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