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깻잎 순을 조금
주셔서 레가토님 깻잎이랑
함께 깻잎 볶음 했어요
은근 맛있는 깻잎 볶음
이네요
재료
깻잎순 200g정도
양파 반개
대파 한대
청홍고추 2
양념
집간장 1수저
참치액 1수저
육수 조금 (없으면 물넣어도 되지요)
맛술 1수저
들기름 한수저
식용유 한수저
깻잎은 소금 끓는 물에 소금
조금 넣고 무르게 데쳐서
찬물에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빼고요
볼에 담아서
위의 양념 넣고
조물조물 무쳐 놓구요
대파
양파
청홍고추
미리 썰구요
식용유 두르고
양파 볶다가
양념한 깻잎 넣고
볶다가
육수나 물 넣어서
볶아요
대파 청홍고추 넣고
볶디가 물이 자박 할 때
들깨 넣어서 볶으면
맛있는 들깻잎 볶음 완성입니다
통깨도 솔솔 뿌리고 아주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8.19 밥 먹고 싶어져요 ㅎㅎ
-
작성자충청도은희 작성시간 25.08.20 화성사랑님 집에
깻잎에 맛있는 향이
진동을 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8.20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열어가세요
은희님♡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8.20 감사합니다
보내주신분 손길이 배어있는 아주귀한
식재료인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