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콤 달콤 아싹한 도라지 황태초무침

작성자모모|작성시간25.09.29|조회수1,364 목록 댓글 4

입맛 살리는 황태 도라지 초무침했습니다

명절에 느끼한 음식 먹을 때
밑반찬 만들어 놓았다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완성입니다

황태채 청주 뿌려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지퍼팩에 담아 잠시 두었다 촉촉하게 만들어요

고추장 고춧가루 생강 마늘 식초 조청 넣어서 버무려줍니다

도라지는 설탕 1스푼 식초 1스푼 물에 풀어서 담가 두었다 도라지 쓴맛을 좀 뺀 후 건져서 물기를 빼줍니다

주물러 씻어주니 아싹한 맛이 없어지더라고요

물기 뺀 도라지에 고춧가루 고추장 식초 대파 설탕 넣어서 바락바락 주물러 무쳐줍니다

둘 합쳐서 한 번 더 버무린 후 맛보고 간을 마무리합니다

바로 한 끼 먹을 때는 사과 있음 넣어도 좋습니다

잘 먹으니 먹고 추석 때 또 만들어야겠습니다

새콤달콤 아싹한 식감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5.09.29 요 반찬 울 엄니 좋아 하시던건데. 요즘은 안 했는데
    안 매운 고춧가루 이용해 안들어 봐야 겠어요.
    모모님~상큼한 반찬으로 깨우는
    ~굿 모닝!
  • 작성자웅찌 | 작성시간 25.09.29 든든한 밑반찬
    @~도라지 황태초무침도 급 따라 합니다
    모모님 레시피
    늠 감사합니다^^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5.09.29 도라지 황태포 무침
    명절 느끼한 음식과 잘 어울려요.
    반찬 걱정인 레가토,
    따라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ㅎㅎ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5.09.30 황태포없이 집에서 캔 도라지로 무침하엿는데
    하루참았다가 모모님거 보고 할걸~~~~~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