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모▷]머위나물 된장무침 건강나물이죠.

작성자새털구름|작성시간26.04.10|조회수461 목록 댓글 21

산에가서 머위 나물을 한줌
잘라왔어요.
연하고 잘아서 아직은
꼬꼬마 지금먹어야
연하고 많이 쓰지않고
맛납니다.
봄나물로는 최고죠.

머위나물 된장 무침한가지면
다른반찬 필요 없네요.

연하고 작은 애들만 한줌
잘라와서 깨끗히 씻고

껍질 벗겼지요.

팔팔 끓는물에 데쳐요.

찬물에 시원하게 온기식히고

먹기좋게 썰어서 된장 양념에
버무립니다
된장개어 놓은것을 깜박 잊고
사진없네요 ㅎㅎ

잘버무려놓은 머위 된장 무침

힌접시 가득 담어서 아침으로
맛나게 먹었답니다

머위가 제철이오니 많이 드세요.

이웃집 어르신이 식사를
잘못하시고 화장실 다니시기 어렵다시기에 곰취잎데쳐서
짠지썰고
주먹밥만들어 가져다 드렸답니다
낮에 전화 왔네요.고맙다고
겨울부터 요양보호사님이 오신다기에
요즘제가 잘 안들여다
봤더니 겨우내 많이 .늙으셨드라구요.ㅠㅠ
너무너무 맛나게 드셨다고
이럴때 짠하고행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11 굿모닝요?
    머위가 봄나물
    중에 으뜸이라네요
    방울님도 많이 드세요
    이봄에
  • 작성자화성사랑 | 작성시간 26.04.11 머위 무침.
    봄에는 보드라워서
    좋지요
    어르신 챙기시는
    새털구름님 복 받으실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11 복좀 받았으면
    좋겠는데
    언제 받을까요? ㅋ
    우리 애들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4.12 지금 머위가 넘 보드랍지요.
    쌉싸름한 머위 많이 드시면
    면역력 강화에 최고래요.
    암이 올 수 없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12 헐~~~
    그제가서
    또 한줌
    잘라왔답니다.
    너무 맛나서
    또 무침할거예요.
    암세포야
    물렀거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