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림]후딱만든 햇감자조림 맛있어요

작성자화성사랑|작성시간26.05.31|조회수186 목록 댓글 3

녹색식품님 햇수미감자가
조림 했더니 정말 맛있네요
감자조림을 찐감자 보다
좋아하네요

☆재료

감자 6개 (중)
양파 한개 (소)
손질한 중멸치 한줌

☆☆양념

고추가루 1수저
고추장 1수저
양조간장 3수저
참치액 1수저
간마늘 1수저
맛술 1수저
파 조금
물 2컵


만들어보아요

감자 양파 껍질벗기고

적당하게 썰구요

파. 청량고추 썰구요

양념 넣고 멸치도 넣어요

물도 넣구요
끓을 때까지 두껑 덮고
조림해요

아주 맛난 조림 완성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5.31 여름요리로
    최고죠.
    저도 햇감자
    있어요.
    따라 해야
    겟네요.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화성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31 네~^^
    어제 해서 다 먹었슈~~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5.31 감자조림 쪼글이가 안되서 포기했는데
    썰어서 좋아요.
    감자의 팍신함이 느껴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