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셀러드 만들어 놓은거 단짠 단짠 반찬으로 변신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19|조회수76 목록 댓글 2

지난 주말에 감자 샐러드 만들어 놓고 위장장애가 있어서 빵을 먹을 수 없어 샌드위치 만들지 못하고 그냥 샐러드만 퍼 먹다 지겨워서
오늘 반찬으로 만들어 놓고
오며 가며 한 개씩 먹으니 좋습니다

간장 꿀 후추만 넣어서 조림으로 완성입니다

샐러드 만든 과정

닭 가슴살 과 맛살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습니다

요만큼 남아서

치즈 넣고

빵가루
계란 1알 넣고

반죽을 했습니다

동글하게 만들어 올리브유에 굽습니다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한김 식혀서

간장을 먼저 넣어 약간 타는 듯하게 만든 후 물과 꿀 후추만 넣어 자작하게 만들어요

동글하게 만든 패티를 넣어 조려줍니다

간장 맛 꿀맛 후추 맛 섞여서
단짠 단짠 맛이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6.19 오~ 먹다 남은 샐러드도
    맛나게 변신했네요.
    음식은 남기면 넘 아까워요.
    모모님, 요리조리 알차게
    잘 챙겨드세요~^^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9 완전 좋은 패티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