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감자 샐러드 만들어 놓고 위장장애가 있어서 빵을 먹을 수 없어 샌드위치 만들지 못하고 그냥 샐러드만 퍼 먹다 지겨워서
오늘 반찬으로 만들어 놓고
오며 가며 한 개씩 먹으니 좋습니다
간장 꿀 후추만 넣어서 조림으로 완성입니다
샐러드 만든 과정
닭 가슴살 과 맛살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습니다
요만큼 남아서
치즈 넣고
빵가루
계란 1알 넣고
반죽을 했습니다
동글하게 만들어 올리브유에 굽습니다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한김 식혀서
간장을 먼저 넣어 약간 타는 듯하게 만든 후 물과 꿀 후추만 넣어 자작하게 만들어요
동글하게 만든 패티를 넣어 조려줍니다
간장 맛 꿀맛 후추 맛 섞여서
단짠 단짠 맛이 좋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