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만 먹기 싫어서 감자 양송이버섯 버터에 볶아 우유에 갈아서 죽도 아닌 밥도 아니 리조트 만들어 먹었습니다
완성입니다
양송이 감자
버터 몇 조각 준비합니다
깍둑썰기 해요
스탠팬에 버터 녹여요
감자를 먼저 볶다
양송이 버섯 넣고요
노릇하게 볶아줍니다
그릇에 담아
우유 넣고 믹서기 갈아요
불리쌀 볶아줍니다
투명 해지면
물 부어주고 치킨스톡 한 알 넣어요
쌀이 퍼드러지면
갈아놓은 감자 넣어요
약불에 끓입니다 수분이 졸아들게요
걸쭉하게 해서 완성입니다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제가 ~~감사합니다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 26.06.20 모모님 따라 요리팬부터 바꿔야 겠어요 ㅎㅎ
부드럽고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편안한 휴일되세요
-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 26.06.21 죽도 밥도 아니다~라는 말이 떠올라
베시시 미소가 지어집니다.
영양가 있는 음식 드시며
더더 건강해지시길 기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휴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