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수한 감자 양송이 버섯 리조또 만들었습니다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8

죽만 먹기 싫어서 감자 양송이버섯 버터에 볶아 우유에 갈아서 죽도 아닌 밥도 아니 리조트 만들어 먹었습니다

완성입니다

양송이 감자

버터 몇 조각 준비합니다

깍둑썰기 해요

스탠팬에 버터 녹여요

감자를 먼저 볶다

양송이 버섯 넣고요

노릇하게 볶아줍니다

그릇에 담아

우유 넣고 믹서기 갈아요

불리쌀 볶아줍니다

투명 해지면

물 부어주고 치킨스톡 한 알 넣어요

쌀이 퍼드러지면

갈아놓은 감자 넣어요

약불에 끓입니다 수분이 졸아들게요

걸쭉하게 해서 완성입니다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가 ~~감사합니다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20 모모님 따라 요리팬부터 바꿔야 겠어요 ㅎㅎ
    부드럽고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편안한 휴일되세요
  • 작성자레가토 | 작성시간 26.06.21 죽도 밥도 아니다~라는 말이 떠올라
    베시시 미소가 지어집니다.
    영양가 있는 음식 드시며
    더더 건강해지시길 기원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휴일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