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름에는 감자옹심이랑감자전

작성자공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레가토 작성시간26.06.21 new 감자전 노릇노릇 겉바속촉 맛나겠어요.
    옹심이 얼려두었다가
    곧 시원한 옹심이국으로 선보이겠지요.
    공주님 수고많으셨어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순수야 작성시간26.06.21 new 공주님 정말 부지런하십니다
    쉬지 않고 일만 하시는 것 아닌지 많은 요리도 힘든 요리도 척척 그나마 기계의 힘을 빌려 맛나게 만드시니 조금 수월하게 세알정도 먹고 싶네요 ^^
  • 작성자 산골지기 작성시간26.06.21 new 요 주서기 요물이네요.
    소형가전도 잘 이용하는 공주님 알뜰살뜰 살림꾼이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