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닭발 육수 진하게 내어 흑토마토 당근 리조또 만들어봅니다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21|조회수69 목록 댓글 7

사람이 먹고는 살아야 하는 게 인간본능 소화 잘되는 죽. 리조또 찾아서 생각하다
오늘은 닭발 육수 진하게 내어서 흑토마토 리조또 만들어봅니다

완성입니다

손질된 닭발

대파 잎 부분

생강 통마늘

냉동 연잎

넣어 물을 끓입니다

황기 인삼 넣고요

물이 끓으면 닭발을 넣어서 끓입니다

닭 육수 만들어 기름 제거하고요

껍질 벗긴 흑토마토 삶은 당근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꿀 한 스푼 넣어서 아침 한 컵 씩 마시고요

요건 리조또용

불린 쌀

올리브유 볶아줍니다

투명하면

닭육수 넣고요

쌀이 퍼드러지고 굴물이 졸아들면

당근 토마토 갈아놓은 거 부어주고요

뭉근하게 끓이다

수분이 날아간 후 소금 한 꼬집 넣어 간을 맞추고요
마무리합니다

수박 물김치랑 같이 아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1 보약이네요.
    아픈데도 이렇게 훌륭한 음식을 하시다니
    모모님 드시고 얼른 나으셔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살기위해서요 ^^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서현이네 | 작성시간 26.06.21 리조또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21 모모님~
    요리 에너지가 팡팡
    항상 즐거워 보이시고
    멋지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