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먹고는 살아야 하는 게 인간본능 소화 잘되는 죽. 리조또 찾아서 생각하다
오늘은 닭발 육수 진하게 내어서 흑토마토 리조또 만들어봅니다
완성입니다
손질된 닭발
대파 잎 부분
생강 통마늘
냉동 연잎
넣어 물을 끓입니다
황기 인삼 넣고요
물이 끓으면 닭발을 넣어서 끓입니다
닭 육수 만들어 기름 제거하고요
껍질 벗긴 흑토마토 삶은 당근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꿀 한 스푼 넣어서 아침 한 컵 씩 마시고요
요건 리조또용
불린 쌀
올리브유 볶아줍니다
투명하면
닭육수 넣고요
쌀이 퍼드러지고 굴물이 졸아들면
당근 토마토 갈아놓은 거 부어주고요
뭉근하게 끓이다
수분이 날아간 후 소금 한 꼬집 넣어 간을 맞추고요
마무리합니다
수박 물김치랑 같이 아침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21 보약이네요.
아픈데도 이렇게 훌륭한 음식을 하시다니
모모님 드시고 얼른 나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살기위해서요 ^^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서현이네 작성시간 26.06.21 리조또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 26.06.21 모모님~
요리 에너지가 팡팡
항상 즐거워 보이시고
멋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