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부침]치즈 품은 감자전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23|조회수67 목록 댓글 4

 

요즘 감자전 자주 해 먹어요.

 

 

자잘한 감자 몇 개 채썰어

물에 담가 전분기를 빼 줍니다.

 

 

물기 뺀 감자에 자색양파, 홍고추, 계란, 소금 한꼬집

밀가루 반스푼 정도 넣어 반죽했어요.

물은 안넣음

 

 

열 오른 팬에 오일 둘러

얇게 펴 주고

앞 뒤 노릇하게 지져서

 

 

피자치즈 한 봉지 올려 불을 낮추고

 

 

반을 접어 앞 뒤 다시한번 지집니다.

 

 

작은 에그팬에 딱 두 개 먹을 양이 나오네요.

 

1인 한 접시씩~

 

 

치즈가 들어 더 쫀득한 감자전,

초간장에 찍어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웅~ 요거 맛 좋쵸
    치즈넘 좋아해 자제 해야 하는데
    치즈품은 감자전 오늘 점심에 당첨
  • 작성자농부떡팜 | 작성시간 26.06.23 new 치즈들어간 감자채전~ 든든할것같아요
  • 작성자새털구름 | 작성시간 26.06.23 new 맛나긋어요.
    나두 해먹어야
    하는데 게으름
    피우고 있네요.
  • 작성자복숭아(진실농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공 ~
    맛있겠어요~~
    감자랑
    치즈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