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모▷]미니 밤호박으로 에그슬럿 손쉽게 만들어요

작성자레가토|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1

에그슬럿 넘 맛나게 되었어요.

 

 

베이킹소다를 이용해 깨끗히 씻어주고

딱지 붙은 곳은 채칼로 도려 준비합니다.

 

 

렌지 3분 돌려 뚜껑을 잘라내

속을 파냅니다.

뚜껑 이쁘게 오려내지 않아도 괜찮아요~호호

 

 

자색양파 작은 사이즈 하나 잘라 넣고

 

 

유정란 한 알에 소금, 후추 톡톡~

포크로 한 번 찔러 줍니다.

계란이 폭발하는거 방지함

 

 

피자치즈 한봉지 가득 올려서

 

 

렌지 3분 돌려 나온 모습

 

 

더 바싹하게 하려고 

에프에서 180도 5분 돌렸어요.

 

 

간단히 만든 밤호박 에그슬럿

여러차례 만든 중 오늘이 젤 맛있었어요.

 

 

계란만 넣고 할 때 보다

양파 씹히는 식감이 좋아 양파를 꼭 넣어요.

만들기 쉬운 밤호박 에그슬럿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시겠지요?

 

동이님 판매대행 하시는 

제주 미니 밤호박(보우짱)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1시간 20분 전 new 간편하고 맛있고 한번도 안해 봤는데 꼭 해볼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