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집에서 하는 40명 팔순잔치 음식준비 * 손님상차림 메뉴

작성자레가토| 작성시간14.03.18| 조회수51537| 댓글 5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무늬결 작성시간14.03.19 정말 대단하시네요... 요즘에 집에서 잔치를 하시는 분들이 안계시는데..
    어머님이 복이 많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4.05 무늬결님, 집에서 하니 몇 끼를 먹게 됩디다...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삶의 즐거움이 많기를 기원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4.05 꿍찌님, 대학생 아들에게 미리 말해두었답니다.
    엄마 생일 땐 다른 거 일체 신경쓰지 말고
    기념여행을 보내 주면 된다고요...ㅎㅎ
    추천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즐건 여행 잘 댕겨왔답니다~
  • 작성자 따뜻한햇살 작성시간14.03.20 신중하게 읽고 감탄에 또 감탄하면서 사랑과 행복이 듬뿍인걸 보고 배워갑니다
    언제쯤 절 가능하려나 정말 최고입니다
    저두 꼭 실천해보고 싶은데 잘 배워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4.05 아이고, 햇살님의 댓글에 저도 감탄하고 배워갑니다.
    봄을 맘껏 누리시고
    건강한 나날 되세요~~~
  • 작성자 딸기잼 작성시간14.04.11 솜씨가 좋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4.11 딸기잼님, 하나씩 하니까 다 되네요.
    바른 먹거리로,
    건강음식 드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 행복샘 작성시간15.05.08 레가토님!
    정말 멋지십니다.
    어쩜 이리도 잘 하세요!
    시어머님이 복이 정말 많으시네요!
    이렇게 귀하고 멋진
    며느리를 두셨으니까요!
    많이 배우고 갑니다.
    축복도 많이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5.08 행복샘님, 방가버예~
    큰며느리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힘든 줄 모르고 한거 같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다시한 번 부모님을 생각케하는 오늘,
    친사모와 함께 행복한 시간 가지세요~
  • 작성자 열매맘 작성시간16.01.15 우와 잔치 바쁘신데 대단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1.28 열매맘님, 오래전의 글인데 다녀가셨네요.
    저도 어떻게 해냈는지
    지금 돌이켜보니 새삼스럽습니다.
  • 작성자 올레길 작성시간16.10.22 레가토님 대단하세요.. 다시한번 높이 칭찬하고 싶습니다.
    카페 검색 관련으로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01 지기님,따뜻한 저녁 드셨는지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정미가람맘 작성시간16.12.01 어머님께서 참 행복하솋을 거같아요
    잘 하셨네요 ^^♡♡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01 정미가람맘님,오래전의 글인데
    방문하셨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정미가람맘 작성시간16.12.01 뒤적이다 읽었는데 훈훈한 마음에 댓글 달았는데 10월달 일이엇군요 ;;;;
  • 답댓글 작성자 레가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2.01 얼마전까지도 건강하셨는데
    지금 병원에 계셔 많이 힘들답니다.
    감기조심 하시고
    건강 잘 돌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동이 작성시간19.09.16 레가토님~ 잔치음식준비 실시간 메인 등극 2만 이상 조회수 돌파 축하드립니다. 박수박수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