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디 귀한 참송이버섯입니다.
도착하자마자 하나 들어보니
음~ 솔향이 솔솔~~~
향긋한 내음이 지친 영혼을 맑게 해줍니다.
요건 네쌍둥이네요~
사이좋게 붙어서 왔구나...
퇴근하자마자 얼른,
생수에 살짝 헹구기만 해서
세로로 잘라 기름장에 찍어먹었어요.
두어개는 세로로 잘라 구이를 해볼라꼬요...ㅎㅎ
비닐팩에 밀가루 한숟가락 넣어 흔들어 줍니다.
이 때 몸도 같이 흔들흔들~ㅎㅎ
밀가루 한 숟가락,계란 한 개, 소금 한꼬집 넣고
생수와 함께 얇은 옷을 입혀서~
팬에 기름 두르고 살짝 익혀주는 정도로~
앞 뒤 노릇하게 구워주기만 하면 완성~
버섯구이 할 때 요렇게 하시나요?
보통 땐 버섯에 간장, 매실액...등으로 약간의 밑간을 해서
밀가루 묻혀 구웠답니다.
아무래도 양념이 들어가니 당기는 맛이랄까...손님들은 좋아합니다.
볶음밥 하려고 준비해 둔 마늘쫑과 붉은 파프리카
살째기 올려 한 쟁반 담아봅니다~
참송이 고유의 맛을 느끼고자 소금만 살짝 들어갔기에
향이 더욱 진하게 다가옵니다.
씹을수록 쫄깃쫄깃한 식감이 넘 좋아요~
기호에 따라 간장양념에 찍어서 드셔도...
비싸서 감히 접할 수 없었던 자연산 송이에
표고를 접목하여
6개월의 기다림끝에 세상밖으로 나온 참송이버섯,
버섯은 각종 성인병을 예방해주고
사찰음식에선 빠질 수 없는 고급식자재인건 널리 알려진 사실~
이제 우리 식탁에서 만나요~~~
* 이 요리는 화천참송이님의 친환경 참송이버섯으로 만들었습니다.
함께 소통해요..
추천하는 방법 아래 댓글등록하기 좌측
엄지손↓클릭~!
하셔서 친사모 소문내주세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레길 작성시간 15.05.23 레가토님~~~~~~~ 추천쿡~!!
솔향기 솔솔나는 참송이.. 생채로 하나.. 솔향기 입안에 가득~
달큰하고, 레가토님 참송이 버섯구이로 대신합니다.^^
정보 나눔으로 내 블로그로 업어갑니다.^^ -
작성자화천참송이 작성시간 15.05.23 요리사님의 손길을 통해
귀한 음식으로 변신 했어요
밀가루를 비닐에 넣어
몸으로 흔들기 강추입니다
저도 해봐야겠어요
다음 요리도 기대 잔뜩 해봅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리네^^ 작성시간 15.05.23 와^^ 먹음직스럽네요.
밀가루 묻힐때 비닐봉지를 이용하면 되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복숭아 작성시간 15.05.23 이뻐고 요리도 간편하고
영양도 많은 참송이구이 눈으로 먹어봅니다~
꾹 해요 -
작성자띤이 작성시간 15.05.25 아웅 침이 꿀꺽~ㅎㅎ 맛좋은 참송이 버섯구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