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09.16 만들기 쉬우니 함 따라해 보세요
맛있어요 -
작성자올레길 작성시간 15.09.17 돌아가신 친정 어머님 생각이 납니다.
이만때면 고추무름 밀가루 고추찜을 좋아 하셨어요..^^
추천쿡~ 업어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09.20 어릴적부터 어머니들이 가을만 되면 자주 밥상에 올리던 반찬이지요
그래서 인지 지금도 고추 찜은 맛있고 정감이 가는 반찬이라 이맘때면 꼭 해먹게 되네요 -
작성자양솔방울 작성시간 15.09.17 치아가 약하신 울 엄니가 좋아 하셔서
자주 해먹습니다.
요즘 찬바람 맞은 고추가 더 매콤달콤 해요. -
답댓글 작성자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09.20 물렁해서 나이드신 분들 드시기 좋은 반찬이지요
맛있는거 많이 해 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