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모▷]유치원,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싸기

작성자숨비소리|작성시간16.04.29|조회수6,081 목록 댓글 19

 

 

 <<  5살 소풍 도시락  >>

꼬꼬 메추리알은 유명해서 다들 아시죵?

당근을 얇게 잘라 닭벼슬과 부리를 만들어주고 칼집을 내어 쏘옥~

눈은 흑임자를 콕 박아주시면 되요~

도시락이 썰렁하다 싶으면 삶은 브로콜리를 넣으면 이쁘답니다.


<< 하트김밥 만들기 >>

이런말 하긴 너무 부끄럽지만..;;

저희 딸램은 편식킹이랍니다. 오독거리는 채소랑 단무지 들어간 김밥을 안먹어요.;;

즐겁게 먹을수 있는 재료로 아이가 먹을수 있는 도시락만 준비 했습니다.

다른걸 넣으면 더 예뼜겠지만요ㅋ 누굴 탓하겠나요 ㅠㅠ


보통 하트김밥은 스팸을 통째로 잘라 반을 어슷하게 자르고 붙여서 만드는데요

꼬맹이가 먹을거라 그 사이즈로 만들면 김밥하나가 너무 커서 미니하트 김밥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일단 네모반듯 길게 햄을 잘라주세요. 직사각형이 되면 하트 모양이 안나올수 있으니 꼬~옥 확인

이게 쉬운것 같지만 생각보다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나서 정확히 2/1 지점을 칼로 길게 칼집을 내 줍니다. 중간 조금 넘게요.

또 반대쪽도 중간지점으로 칼집을 깊게 내주고 조각을 걷어내면 되요.

미니쿠키커터로 치즈를 찍어서 김밥과 같이 먹으라고 넣어줬어요^^

작은 과일통에 든 과자 간식들~ㅋ


사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다니는 유아들의 도시락은 맛보다는

데코 입니다ㅋㅋ 아이들이 즐겁게 소풍갈수 있도록

예쁘고 귀엽게 꾸며주는것도 정말 중요하답니다.




 

 

함께 소통해요.. 추천하는 방법 아래 댓글등록하기 좌측

엄지손클릭~! 하셔서 친사모 소문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숨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5.04 감사해요 ^^ 소풍 잘 다녀 왔어요~
  • 작성자박민설 | 작성시간 16.05.04 어떻해... 넘 이뽀요... 참잘했어요
    메추리알 넘 귀여워서 먹지 않고 이야기 나눌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숨비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5.04 뭐 먼저 먹었냐는 말에.. 핑크색 마카롱이라고 ㅠㅠ
    밥은 역시 뒷전이죠 애들은 ㅋㅋㅋ
  • 작성자감꽃사랑(개암골) | 작성시간 16.05.11 도시락싸기 힘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