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태전~~!
깻잎, 양파, 파프리카, 감태, 부침가루, 소금
만드는법
야채는 깨끗이 씻어 먹기좋은 크기로 썬다.
감태는 믹서기에 간다.
부침가루(밀가루)에 썰어놓은 야채를 넣고 감태 갈은걸 넣어서 반죽한다.
먹기좋은 크기로 부친다.
모든전이 다 맛있지만 감태전도 맛있었어요.
이렇게 해서 감태 밥상이 차려봤어요.
감태조림까지 올렸어요~~
함께 소통해요..
추천하는 방법 아래 댓글등록하기 좌측
엄지손↓클릭~!
하셔서 친사모 소문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림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11.13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
작성자창원황진이 작성시간 17.11.13 오모나 맛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림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11.13 전은 다 맛있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양솔방울 작성시간 17.11.15 감태로 전도 하군요.
친사모 요리 조리 무한한 변신 많은 정보 얻어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림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11.15 요리방 방문 감사합니다.
많은 응원 해주세요
편안한 밤되시고 차가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