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스불없이 초간단 맥주안주 만들기

작성자옥구슬| 작성시간18.09.28| 조회수1182| 댓글 38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손맛김치 작성시간18.09.28 옥구슬 촌이라서 퇴근 시간보다 일찍 마감 정리하니 아마도 그런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 옥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28 손맛김치 얼마나 촌이길래~~~
    버스 하루애 몇 번 다니는 동네가벼유 ~~~
    김치님 마을 탐방가야겠어유~~~
  • 답댓글 작성자 손맛김치 작성시간18.09.28 옥구슬 ㅎ 버스 오전 두번 오후 두번요ㅎ
  • 답댓글 작성자 옥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28 손맛김치 어메~~~정말 오지마을이네~~
    산꼴짜기 오지마을 ~~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아밀키 작성시간18.09.28 옥구슬 손 뻗음 후문 정문에 편의점이 ㅎ
    200ml 면 딱인데
    아들네 집 가면 더 좋아요
    24시간 대형마트가
    잠 안오면 가서 쇼핑해요.
  • 답댓글 작성자 옥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28 아밀키 손 뻗음 금방 ~~~가야하겠네용
  • 답댓글 작성자 옥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28 아밀키 24시 마트 점점 줄어드는데~~~장사가 잘 되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 아밀키 작성시간18.09.28 옥구슬 L마트 문닫고 김포랑 여기 두 개라던데
    배달차도 10대
    잘 되네요.
  • 작성자 까페수집가 작성시간18.09.29 간단하게 간식으로도 좋겠네요. 지나다니면서 하니씩 집어먹기도 좋겠어요. 물론 맥주 안주로도 좋겠고요. 요리만드시느라 수고하셨네요. 추석 연휴로 애쓰셨으니 주말에 푹쉬세요. 그리고 큰 일교차에 감기도 조심하시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옥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30 간식으로도 부담없이 먹을수도 있고 ~~
    주말엔 쉴 수가 없어요.
    가을 걷이 해야죠.
    어제도 오늘도 바쁘네요.
    수집가님도 감기조심하시구요~~~
  • 작성자 꽃잠 작성시간18.09.29 맥주를 부르는 안주네요
    옥구슬님도 크리에이티브한ㅋㅋ 쉐프 인정해용^^*
  • 답댓글 작성자 옥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30 아구 뭘 쉐프까정 ~~~
    맥주 부르셨나요? ㅎㅎㅎ
    아직이면 불러보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 시온산 작성시간18.09.29 옥구슬님은 센스쟁이~~~ㅎㅎ
  • 답댓글 작성자 옥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30 초간단 넘 쉽죵~ㅎㅎㅎ
  • 작성자 복숭아(진실농원) 작성시간18.09.29 옥구슬님
    아이디어 콕콕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 옥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9.30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 숨비소리 작성시간18.09.30 예쁘고 간편하네요~! 영양도 가득이라 넘 좋겠어요!
  • 작성자 명주 작성시간18.09.30 간단하지만 몸에도 좋고 맛도좋고
    한개씩 집어먹는 재미가 솔솔~~
    아이디어 만점 입니다~
    언제나 귀한음식으로 행복밥상을 만들어주시는 옥구슬님 감사드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