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달큰한 쪽파를 고소하고 바싹하게 부친 굴파전

작성자시온산| 작성시간18.11.26| 조회수412|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매우 작성시간18.11.26 안동쐬주 한순배 ~
    내는....
    ......과학으로 예술로 약으로
    망글어 내는 양반이 젤로 부럽을
    넘어 존경시럽습니더~아자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18.11.26 저는 이렇게 맛있는건
    기본이 두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고이중이맘 작성시간18.11.26 웰빙님 방가방가요~~
    이젠 다 나으셨나요?? 걱정걱정 ㅠㅠ
  •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18.11.26 고이중이맘 아고~~고맙습니다~^^
    80%좋아진듯하여 조심조심요~^^
    속이고장나니까 그좋아하던
    단감이랑 과일이 보기만,생각만해도울렁울렁~~ㅜㅜ
    지금도 약간 미식거림 있지만
    살만해요~~~ㅋㅋ
  • 작성자 고이중이맘 작성시간18.11.26 쪽파도 있고 굴도 있으니
    오늘 꼭 따라할랍니다.^^

    부침가루에 천일염 약간...
    시온산님 부침개의 꿀팁이군요.
    추천 꾹 드리고 컨닝해가요~~~^^
  • 작성자 옥구슬 작성시간18.11.26 쪽파전도 맛있는데 꿀까정 들어가니 ~
    굴의 향긋한 맛이 더해 줄꺼 같아요.
    젓가락으로 한 점 꼭 찝어 가요.~~~
  • 작성자 까페수집가 작성시간18.11.26 우와 굴파전을 겉절이에 싸먹으면 정말 꿀맛이겠네요. 제가 김치를 너무 좋아해서 모든 음식에 김치를 곁들여먹는걸 좋아해서요. 요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음식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 하늘소망 작성시간18.11.27 쪽파를 익히면 달큰 달달하니 맛있죠.
    요즘은 파전집도 많이없어져서 ~~
    맛있는 파전 저도 먹고싶네요.
  • 작성자 명주 작성시간18.11.28 요 맛있는 파전
    전 왜 요 파전 만들어 먹을 생각을 못했을까요
    울 엄니 굴 좋아하시는데
    조만간 굴 듬뿍 넣어 파전한번 만들어 드려야 겠어요~~♡
  • 작성자 수정이 작성시간18.11.28 굴파전 시온산님 따라서 저도 만들어 먹었어요.
    굴의 향긋한 맛과 쪽파의 달달함이 잘 어울리지요 ^^
  • 작성자 복덩어리 작성시간18.11.30 쌀쌀해질 무렵 이 파전이 대세에요.
    진짜 파전집이 역마다 전엔 팔았는데
    찿아보기 힘들어진 요즘 이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