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큰한 쪽파를 고소하고 바싹하게 부친 굴파전 작성자시온산| 작성시간18.11.26| 조회수412|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매우 작성시간18.11.26 안동쐬주 한순배 ~내는..........과학으로 예술로 약으로망글어 내는 양반이 젤로 부럽을넘어 존경시럽습니더~아자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18.11.26 저는 이렇게 맛있는건기본이 두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이중이맘 작성시간18.11.26 웰빙님 방가방가요~~이젠 다 나으셨나요?? 걱정걱정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웰빙 작성시간18.11.26 고이중이맘 아고~~고맙습니다~^^80%좋아진듯하여 조심조심요~^^속이고장나니까 그좋아하던단감이랑 과일이 보기만,생각만해도울렁울렁~~ㅜㅜ지금도 약간 미식거림 있지만살만해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이중이맘 작성시간18.11.26 쪽파도 있고 굴도 있으니오늘 꼭 따라할랍니다.^^부침가루에 천일염 약간...시온산님 부침개의 꿀팁이군요.추천 꾹 드리고 컨닝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구슬 작성시간18.11.26 쪽파전도 맛있는데 꿀까정 들어가니 ~굴의 향긋한 맛이 더해 줄꺼 같아요.젓가락으로 한 점 꼭 찝어 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페수집가 작성시간18.11.26 우와 굴파전을 겉절이에 싸먹으면 정말 꿀맛이겠네요. 제가 김치를 너무 좋아해서 모든 음식에 김치를 곁들여먹는걸 좋아해서요. 요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음식 잘보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소망 작성시간18.11.27 쪽파를 익히면 달큰 달달하니 맛있죠.요즘은 파전집도 많이없어져서 ~~맛있는 파전 저도 먹고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주 작성시간18.11.28 요 맛있는 파전 전 왜 요 파전 만들어 먹을 생각을 못했을까요울 엄니 굴 좋아하시는데조만간 굴 듬뿍 넣어 파전한번 만들어 드려야 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정이 작성시간18.11.28 굴파전 시온산님 따라서 저도 만들어 먹었어요.굴의 향긋한 맛과 쪽파의 달달함이 잘 어울리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덩어리 작성시간18.11.30 쌀쌀해질 무렵 이 파전이 대세에요.진짜 파전집이 역마다 전엔 팔았는데찿아보기 힘들어진 요즘 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