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닭날개간장조림

작성자조성숙(팔봉농원)|작성시간22.02.19|조회수751 목록 댓글 12

지난번에도 닭 오늘도닭???ㅎㅎ 

닭날개를 깨끗히 씻어서 

끓는물에 풀덩 

깨끗하게 한번더 씻어주고요 

요렇게 후라이팬에 넉넉하게 담아주고요 

앞.뒤노릇하게 구울거예요 

구워지는사이 양념장준비합니다 

양념은 간단하죠 

충주의사과를 좋아하다보니 ..

오늘은 갈지않고 입자있게 다녀줄거에요 

잔머리쓰느냐고 채쳐서 다져줍니다 

양파.파.사과.마늘.간장.후추.술.물엿조금 물도 조금섞어줍니다 

맵게 할려고 

고추가루.청량 하나넣었습니다 

앞.뒤 노릇하게 구워지고있어요 조금쫀득함을 느끼고 안쪽까지 잘익게 하기위함입니다 

양념장을 덮일만큼 부어주시고 센불-약불로 졸려줍니다 

품짐하게 윙요리한접시 가득합니다 

참깨를 솔솔뿌려서 

집으로 가지고 들어오니 ~~~95세되신 시어머님 

뭐냐????

남편이랑 세식구가 다 먹어 치웠답니다 

좀더 매워도 저는 좋을뻔했어요 

13000원으로 잘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성사랑 | 작성시간 22.02.24 넘 맛나게 보여서
    먹고 싶어요~~
  • 작성자황금알(난희) | 작성시간 22.02.24 한국음식은 손이 많이 가지만 맛은 세계최강....
    닭날개 부드럽고 맛있겠어요
  • 작성자꽃잠 | 작성시간 22.02.25 판매하시면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조성숙(팔봉농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2.25 나중에 밀키티 상품으로 나오면
    올려볼께요
  • 작성자넝쿨 | 작성시간 22.02.25 울식구들도 날개 좋아하는데
    담에 장에 가면 날개 사와야겠어요
    입맛만 다시고 갑니다
    쩝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