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모악산뮤직페스티벌 왔어요 작성자농부떡팜|작성시간26.06.13|조회수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농부떡팜 새벽부터 떡만들어서 축제장 부스참여했어요유명 가수들도 온다나봐요~~^^주말이틀 동안 합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3 농부떡팜님 맛난떡 많이 만드셨네요.구움 떡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네요.부스가 많네요, 날도 더운데 수고 하셔요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3 즐거운 행사장 부스 참여.오늘 매출은 괜찮으셨을까요?고생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