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얘기 수다방

김제 모악산뮤직페스티벌 왔어요

작성자농부떡팜|작성시간26.06.13|조회수53 목록 댓글 2

농부떡팜 새벽부터 떡만들어서 축제장 부스참여했어요

유명 가수들도 온다나봐요~~^^

주말이틀 동안 합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3 농부떡팜님 맛난떡 많이 만드셨네요.
    구움 떡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네요.
    부스가 많네요,
    날도 더운데 수고 하셔요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13 즐거운 행사장 부스 참여.
    오늘 매출은 괜찮으셨을까요?
    고생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