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얘기 수다방

[♡이벤트♡]병원 탈출 가능성이 보인다

작성자한평농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13

 

수술후 중간점검차 방문한 병원

먹으라는 약도 몇개월 잘 먹었고

음식관리 잘하라해서 몇개월 죽 먹었고

이게 웬 날벼락이랴

중간점검차 CT촬영하면서 넣은 조영제 부작용????

뭔 귀신 신나락 까먹는 소리여

알러지네 멀미네 부작용이네

그런거 평생 모르고 살아왔는디.......

 

어찌하다  이몸이 이리 약해졌노?

전국 산야를 날고기던 시절이 그립다

 

오늘 새벽 피검사결과 보고 퇴원결정하겠단다

 

썩을 피가 부족하여 수혈을 하면서 

피검사 핑계로 피를 많이도 뽑아간다

 

피검사 결과가 잘 나와야 할텐데

잠이 안온다

 

오디수확 마지막단계 비소식이 있고

박스는 부족하다고하고

 

신고배밭 배봉지는 다 씌웠다는데

제대로 했는지 굼금혀서 확인해야하고

 

할일이 태산인디 병원에 발목잡혀 입원한 불쌍한 내신세

 

혈액검사 결과 잘 나와서 퇴원하게 되면

이벤트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한평농장 병원탈출 응원해주세요

응원댓글 가장 이쁘게 달아주신분 한분 추첨

오디즙  한박스 드립니다.

 

차비 5000원 있읍니다...참고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오늘 저녁 12:00 까지 

이벤트 발표 내일중

 

참고 오늘퇴원 못하면 이벤트 자동취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19 한평농장님! 한평이라고 하는 농장일도 중헌디
    내 몸은 손바닥으로 가릴 수 없는 진실한 몸이라요
    쫌,,쫌,,쫌 ,,,~몸쫌 귀히 여기고 소중히 다루셔요
    아셨죠?
    한평 농장님 ~화이팅
  • 작성자은피리 | 작성시간 26.06.19 한평농장님 조형제 부작용 저도 동기생입니다~ㅠㅠ
    지난주 금욜 새벽에 일어나는데 어지럽고 토하고....
    119실려 응급실 갔더니만 급하게ct 찍고 심장 초음파하고
    계속 어지럽고 토하고...
    결론은 이석증 이랍니다 ct찍느라 조형제 넣고 한것이
    저녁때가 되니 온몸이 좁쌀처럼 빨개져서 간지럽고...
    면역력이 너무 떨어졌다네요~~~
    한평농장님 오디즙 많이 드시고 면역력 올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려요
    이벤트 아차상
    제글에 주소삼종 비댓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모모님, 은피리님 두분께 이벤트 상품드리겠습니다
    응원주신 모든분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