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얘기 수다방

살랑살랑. 바람이 불어주는날

작성자공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3

햇빛도 안나오고

바람도 살랑살랑 

이런날

마늘을 까고 있으니

아휴

2접중 마무리 하고 있는데

더 지루해 커피 마셔요

휴일을 휴일로 못보내고

이러고 있으며

옹심이 만들어야지 하는 저를 

그냥 웃고 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0 마늘 다 까서 쟁기실거예요 ?
    장아찌 담으시려나?
    살림꾼들 일 두고 가만히 쉴 틈이 없으시죠?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반은 다지기에 다져. 얼려 여름김치 담을때
    반중에 반은 통으로 얼려 삼계탕 할때 한줌씩
    반은 살짝 쪄서 꿀에 담가 보려고요
    면역력에 좋다하니~~~
    저장용을 구매 해야겠죠
    저장용 구매 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0 공주 ㅎ~알뜰도 하셔요.
    우선먹을거 구매 했어요.
    먹어가며 또 구매해야 하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