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도 안나오고
바람도 살랑살랑
이런날
마늘을 까고 있으니
아휴
2접중 마무리 하고 있는데
더 지루해 커피 마셔요
휴일을 휴일로 못보내고
이러고 있으며
옹심이 만들어야지 하는 저를
그냥 웃고 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20 마늘 다 까서 쟁기실거예요 ?
장아찌 담으시려나?
살림꾼들 일 두고 가만히 쉴 틈이 없으시죠? -
답댓글 작성자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반은 다지기에 다져. 얼려 여름김치 담을때
반중에 반은 통으로 얼려 삼계탕 할때 한줌씩
반은 살짝 쪄서 꿀에 담가 보려고요
면역력에 좋다하니~~~
저장용을 구매 해야겠죠
저장용 구매 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산골지기 작성시간 26.06.20 공주 ㅎ~알뜰도 하셔요.
우선먹을거 구매 했어요.
먹어가며 또 구매해야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