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첨봤어요 작성자한평농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8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버섯뽕나무에 버섯이?그럼 상황버섯?상황버섯은 노란색이건 안노란색무슨 버섯이 귀모양?나무에 달린 귀버섯그럼 木耳버섯일까?식용가능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우리 | 작성시간 26.06.20 한평농장 다음날가니 누군가 다 따갔더라구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우리 좋은거군요 답댓글 작성자고우리 | 작성시간 26.06.20 한평농장 맛있잖아요 ㅎㅎ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21 잡채할때 넣으면 맛있어요 답댓글 작성자한평농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그렇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