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얘기 수다방

블루베리~

작성자완도전복|작성시간26.06.21|조회수88 목록 댓글 4

오늘은 블루베리 따러 왔어요.
하우스안이라 덥기는 하지만 그래도 좋으네요.
몰래몰래 하나씩 따 먹으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골지기 | 작성시간 26.06.21 오우 불루베리가 주렁주렁
    블루베리로 배 채우셔요
  • 답댓글 작성자완도전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입 심심하면 조금씩 따 먹었어요.
    6월 1달 시간날때마다 와서 따 주라고 하던데 서서 따니 발이 아푸네요.
    작년엔 이러지는 않았는데..나이1살 무시 못하겠네요.
  • 작성자나여니 | 작성시간 26.06.21 블베 따기 함서
    입안으로 쏙쏙
    꿀맛이지요?
    마이 드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완도전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네..먹음직스런 녀셕으로 배 적당히 채우고 왔어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